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호랑이의 해 맞아 ’킹타이거’ 선물,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과 다이아 등 푸짐한 선물
- 레전드 트레이너 3종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 전력 강화의 기회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킹타이거’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8일까지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하면 ‘킹타이거 트레이너 영입권’을 비롯해 ‘코어 초월석’, ‘상급 홀로그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의 운세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보유 중인 다양한 아이템들을 ‘포춘쿠키’로 교환해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뿐만 아니라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8일간의 설날 특별 접속 보상’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을 비롯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을 선물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다이아 2,022개’ 등을 선물하는 설날맞이 쿠폰 보상 이벤트와 새해 인사말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듀얼 속성 트레이너 ‘로키’를 비롯해 정신 속성의 포수 트레이너 ‘로이’, 민첩 속성의 유격수 트레이너 ‘츠바키’를 쉽게 얻을 수 있다.
‘2021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바스티안 뵈셀 (27): 1. FC 자르브뤼켄에서 [ http://xooxa.xyz ] 할리스체스 FC로 (수비수, 2022년 여름까지 계약)
필리프 줄레흐네어(31) : 클럽이 없다가 할레슈 FC로 (공격수, 2022년 여름까지 계약)
잘렌 호킨스 (21): FC 잉골슈타트에서 FC 자르브뤼켄로 (미드필더, 여름까지 임대)
야밀 지베르트(19): 포르투나 뒤셀도르프에서 빅토리아 [ http://xooxb.xyz ] 쾰른으로 (수비수, 여름까지 임대)
마이크 파이겐스판(26): 헤센 카셀에서 SV 메펜으로 (공격수, 옵션과 함께 2022년 여름까지 계약)
케빈 라우후트 (32): SGV 프라이베르크 풋볼에서 빅토리아 쾰른으로 (공격수, 계약 기간 미상)
앤서니 시어(26) : 클럽이 없다가 FSV 즈비카우로 (미드필더, 2022년 여름까지 계약)
도미니크 코더(21) : 카를스루에 SC에서 발트호프 [ http://xoox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