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윤석열은 그 정치보복의 선두에서 우리 가족을 모두 샅샅이 수사했다"
icon 디지털
icon 2022-02-17 12:26:31  |   icon 조회: 1110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윤석열 후보에게 묻는다..정치보복은 없다고?"

나는 이명박의 정치보복을 기억한다.

윤석열은 그 정치보복의 선두에서 우리 가족을 모두 샅샅이 수사했다.

‘검사 윤석열’은 결국 내 아내를 기소했고 내 아내는 젖먹이 아들을 두고 처벌받았다.

‘검사 윤석열’이 앞장선 수사 내지 정치보복 덕분에, 내 가족은 만신창이가 되었고 그 상흔을 몸에 품고 살고 있다.

‘검사 윤석열’이 맹활약한 수사 내지 정치보복 덕분에, 나는 ‘돈 때문에 장인 어른을 죽인 놈’이라는 터무니없는 오명을 쓰게 되었다.

무려 10년 이상의 시간이다.

나는 그 당시 ‘검사 윤석열’이 어떤 방식으로 수사했는지, 어떤 증거를 만들어 수사했는지 잘 알고 있다. 물론 내가 모르는 것도 있겠지만. 오늘 윤석열은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저 윤석열, 그런 (정치) 보복 같은 것은 생각해본 적도 없고 하지도 않을 거니까 그런 엉터리 프레임으로 위대한 국민을 현혹하지 말라”

“부정부패는 정치보복의 문제가 아니다”

“부패의 척결은 민생 확립을 위해 선결 조건으로 반드시 해야 하는 것”

“제가 대통령이 되면 저를 도왔던 사람, 저와 가까웠던 사람 측근을 막론하고 부패에 연루되면 단호하게 벌주고 처벌하겠다”

윤석열에게 묻는다.

그대는 ‘정치보복’이 무엇인지 알기는 하는가?

그대가 수사하고 처벌하면 모두 부정부패의 척결인가?

그대는 '부정부패 척결'의 구호로 ‘정치보복’을 행하려는 게 아닌가?

그렇다면, 그대는 왜 김건희 씨로 하여금 검찰의 소환에 응하게 하지 않는가?

나는 우리 국민들이 이번 대통령 선거 이후 나와 같은 삶을 살게 될까 두렵다.

국정원은 나에 대한 ‘사찰 자료’를 내게 제공해 주었다. 

사찰 자료에는 내 개인에 대한 뒷조사는 물론 대검찰청의 수사 사항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다. 

윤석열은 그 당시 대검찰청 범죄정보담당관, 중앙수사부 과장, 서울중앙지검 특수부장을 역임했다. 

하나씩 살펴보고, 하나씩 공개해 보겠다.

곽상언 변호사 16일 페이스북

"개사과와 구둣발"

제가 이재명을 안지 40년이고 윤석열과는 30년이 되었습니다. 이재명은 대학동기이고 윤석열은 사법연수원 같은반 동기입니다.

그 시간동안 이재명은 거듭 진화하여 유능한 리더가 된 반면 윤석열은 그때나 지금이나 패밀리들과 어울려 술먹고 떠들기 좋아하는 그 모습 그대로이고 오랜 검사생활로 고압적인 태도만 더 늘었습니다. 

‘개사과’와 ‘구둣발’만 보더라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통령에게 필요한 자질과 능력면에서 두사람의 차이는 현저합니다. 그동안 민주당에 실망하셨더라도 이번에 리더를 바꾸면 민주당도 정치지형도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비호감 선거라는 언론의 프레임을 뿌리치고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를 유능한 이재명 후보에게 보태주십시오.

권규대 변호사 16일 페이스북

"너와 나를 위해 이재명하자"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랴!!

우린 지금 까지 살아온그의 인생을 속속들이 들여다 봤다. 그는, 남의 돈을 탐하지 않았으며, 치밀한 준비와  강력한 추진력으로  능력을 보여줬고,

더 낮은 자세로 서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공감능력을, 끊임 없이 공부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성실함을 보여 줬다.

나와  다른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의 의견도  존중한다.하지만 아직 정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너를 위해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이재명합시다!!
이원종 배우 16일 페이스북

2022-02-17 12:26:31
218.152.174.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