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지난 16일 제11회 대구 패션주얼리위크(주얼리 페스티벌) 황해범 회장 및 5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걸그룹 '인스타(Instar)', 바이올리니스트 '신윤성'이 '대구 패션주얼리위크(주얼리 페스티벌)'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주)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 '디아이피(D.I.P), 인스타(Instar), 신윤성 '이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는 제11회 대구 패션주얼리위크(주얼리 페스티벌)는 오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패션 주얼리 특구 교동에서 동성로 일원에서 펼쳐지는 대구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축제 운영팀인 곽섬연 실장은 “대구의 대표적 도심축제인 동성로 축제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패션 주얼리 축제는 ‘뷰티 도시 대구’를 알리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펼쳐질 계획”이라면서, “신인 K-POP 그룹 '디아이피'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5월 13일에 펼쳐질 '디아이피'의 축하공연 무대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보이그룹 디아이피(D.I.P)는 16일 제11회 대구 패션주얼리위크(주얼리 페스티벌) 위촉식, 약전골목에 위치한 '태 갤러리'에서 진행된 대구 지역 미술인 소모임 '빈센트' 주최 미술 전시회 ‘세 번째 이야기’ 참여, 경주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막식, '경주 한국 대중음악 박물관 방문'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에 프로모션에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 Diplomat)는 리더 형성을 중심으로 '승호 / 수민 / 지호 / 유본 / 유형'의 멤버와 7인조 걸그룹 '인스타(Instar)', 바이올리니스트 '신윤성'이 참가했다.

또한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아이돌 그룹은 제11회 대구 주얼리 패션위크(주얼리 페스티벌)가 시작되는 5월 13일에 열리는 개막식 축하공연에 참여해서 축제 무대를 함께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