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손우진 기자] 폭력, 마약, 성매매, 경찰유착, 조폭 등 모든 범죄의 온상으로 지목된 클럽 버닝썬 사건이 가수들과 연예인들이 포함된 불법 성관계 동영상 유출사건으로 까지 번지고 있다.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30)은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파문과 관련, 해외 일정을 중단하고 경찰 수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최근 승리 등 연예인이 포함된 단체 카톡방에서 빅뱅 멤버 승리가 중국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하는 내용의 메시지를 올린 의혹에 대해 수사 중 이 카톡방 메시지가 가수 겸 배우인 정준영의 휴대전화에서 유출된 것으로 파악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엠은 12일 "정준영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며 "귀국하는 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정준영은 미국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 3'를 촬영 중이었다. 이에 경찰은 성매매 의혹의 피의자로 입건, 수사 중인 승리와는 별개로 정준영에게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를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펼치고 있다. 그리고 정준영은 승리와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도 파악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따라서 경찰은 현재 이 같은 사실을 확인하고 현재 정준영에 대해 수사에 들어간 상태다. 경찰의 소식통 등에 따르면 정준영은 이 카톡방을 비롯해 다른 지인들과의 카톡방에도 성관계 동영상과 사진을 올린 것으로도 전해진다.

때문에 경찰은 현재 촬영차 외국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정준영을 조만간 소환 조사할 방침인 가운데 승리가 포함된 카톡방에서 불법 촬영물로 의심되는 또다른 동영상이 공유된 사실을 확인하고 이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 연예인들이 포함된 불법이 다방면에서 경찰의 수사를 받는 지경에 이른 것이다. 레이블엠은 "정준영과 관련해 제기된 내용에 대해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며 "해외 일정을 소화하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에 의혹이 사실로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11일 저녁부터 정준영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다.SBS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에게 피해를 본 여성은 최소 10명에 달하며 일부는 정준영 처벌을 요구하고 있어 향후 강도높은 경찰 수사가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