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통 자켓사진     사진=명인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여성 트로트 듀엣 ‘별님이’의 데뷔음원 ‘통통통’이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통통통’은 신나는 트위스트 리듬과 하린,마린 두 멤버의 청량한 보이스와 일렉기타의 다이나믹한 연주, 거기에 풍부한 코러스가 더해져 듣는 사람을 춤추게 만드는 신명나는 트위스트 곡이다.

‘통통통’은 박현빈 샤방샤방, 홍진영 내나이가 어때서, 송대관 한번더 등을 탄생시키며, 박현빈, 장윤정 , 홍진영, 신유, 윙크 등 국내 탑 트로트 가수들과 함께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의 작곡가 김지환과 김경범이 의기투합하여 완성하였다.

또한 '세일러문'의 원곡가수 코러스의 김현아와 기타리스트 이성렬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통통통 통통튀는 내매력에 빠져보세요'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가사와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정도로 대중적이고 중독성을 지녔다.

음악 팬들이 ‘별님이’ 의 통통 튀는 매력에 빠져 ‘통통통’ 이 국민 댄스 트로트 곡으로 자리매김할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별님이’의 ‘통통통’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NS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