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모모랜드 연우X주이X혜빈X나윤,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여신급 미모 '비주얼 甲'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3.14 22:16
  • 수정 2019.03.14 22:21
  • 댓글 1
▲ 모모랜드(연우, 주이, 혜빈, 나윤)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마지막 주자 연우, 주이, 혜빈, 나윤의 ‘쇼미(Show Me)’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14일 오후 6시,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개인 티저 이미지 마지막 주자인 연우, 주이, 혜빈, 나윤을 추가로 공개하고 오는 20일 공개될 신보 ‘쇼미(Show Me)’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 연우는 강렬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여신급 미모로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주이는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한 혜빈 역시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지막 주자인 나윤은 청순함과 도발적인 분위기로 화면을 장악했다.

특히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아닌 도발적인 성숙함으로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는 모모랜드의 신곡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 앨범 ‘쇼미(Show Me)’에서는 여태껏 볼 수 없던 모모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함으로 찾아뵐 모모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