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업무협약 맺고 매년 어르신들에게 문화공연

사)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대표 조혜란.이하 전문협)는 15일 수원 효자노치원에서 실버치어로빅 공연단 낭랑18세와 전통퍼포먼스 공연단 달존,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단 아꿈세가 치어리딩과 난타 공연을 선보였다.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사)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대표 조혜란.이하 전문협)는 15일 수원 효자노치원에서 실버치어로빅 공연단 낭랑18세와 전통퍼포먼스 공연단 달존,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단 아꿈세가 치어리딩과 난타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실버치어로빅 지도자들의 뇌체조 수업으로 시작해 치어로빅 공연과 달존의 난타공연, 아꿈세의 치어리딩 공연으로 어르신들과 하나되는 모습을 연출했다.

​노치원의 한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너무나 좋아하시는 시간이었다.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에 전문협 조혜란 대표는 “좋은 인연을 맺고 어르신들의 정신과 육체를 건강하게 해드릴 수 있다면 그보다 큰 선물은 없다”라며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그런 공연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전문협은 2018년 수원 효자노치원과 업무협약을 맺어 어르신들께는 문화 공연을 보여드리고 협회는 실버치어로빅 지도자들이 수업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나게 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