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을 진행중이라 하더더라도변제횟차에따라 가능한 상품이 다르므로 변제현황확인후 진행해야 낮은금리의 상품으로 원하는 한도를 받기 쉽다.

채무조정을 하신 개인회생자 및 신용회복자의 경우 변제금을 모두 완납하기까지 사실상 금융활동이 어려워 힘겨운 생활을 이어나가게 된다.

개인회생대출 전문브랜드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 및 워크아웃 과 같은 채무조정을 하신 금융소외자를대상으로 금융활동을 도움을 주고있다.

개인회생대출상품은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소득증빙이 가능하신분이 대상이며변제횟차에 따라 다르지만금리는 최저연 14.9%부터 가능하며 소득과 변제금에 따라 다르지만최대한도는8천만원까지 가능한대출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생상품의 경우 변제금 납부가 20회이상인 경우 최저 14.9%중금리로 추가대출 및 대환대출 가능하여 기존 사용중인대출을 갈아타기가 가능하다 또한, 당일대출이무방문이 원칙이며. 머니홀릭에서개인회생, 워크아웃, 채무통합상품을 도입하게 된 것은 높은 금리와 여러곳으로 대출을 나눠서 사용중인개인회생자들의 증가요인 때문이다.

과다한채무때문에회생신청을 하여 큰 위기는 넘겼지만, 매달 생활비를 제외한 모든금액을 회생이 끝날때까지 변제하여야 하기때문에 빠듯한생활을 해야한다.

긴급한 목적의 생활자금이 필요해도개인회생,파산면책,신용회복중의 경우에는 선택제한이 부딪혀, 1금융권 저금리대출을 사싱상 불가능하며, 저축은행 및 대부업 상품으로최적의 금리로 받아야 하는게현실이다.

머니홀릭관계자는 “개인회생중대출은 정확한 변제계획을 세워서 대출을 받아 사용하고 빠른시일내로갚는것이 중요하며, 만약 장기간을 두고 받는다면 변제현황확인후 금리가 낮은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머니홀릭자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운영중이며유선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조회기록 걱정없이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안내 받을수 있으며 실제 대출가능성 있는 상품과 최저금리,대출 한도를 안내 받을수 있어 신용조회나 과다조회를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