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티저영상 공개 5월 9일 음원과 뮤비를 동시에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사진제공=담 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지난 2일 오픈된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는 담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 / 리더 선아, 리애, 백조, 현아)'는 오는 9일 음원과 뮤비를 공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이다.

데뷔전인 지난 4월 7일 'ETN방송 혜이니의 차트 폴리오' 출연 등의 사전 방송 활동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시어(ICIA / 리더 선아, 리애, 백조, 현아)'는 강력한 비트 위에 독특하고 세련된 신스 리프의 곡 'time bomb(타임밤, G-TRIP, TARAE 공동 작사/작곡)'의 음원과 뮤비 오픈을 앞두고 5월 2일 티저 영상을 공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 / 리더 선아, 리애, 백조, 현아)'의 타이틀곡 '타임밤'의 뮤비 중에는 클럽씬이 진행됐다. 실제 디제이로 활동하는 같은 소속사의 dj 두유(걸그룹 스위치 베리 멤버)가 우정 출연을 하는 등 화제가 됐다.

이번에 준비하는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 / 리더 선아, 리애, 백조, 현아)'의 차별화된 프로모션 중에는 5월에 빼놓을 수 없는 프로모션인 대학 축제를 타깃으로 선정 '12일 13일 18일 19일' 대학 캠퍼스 축제장의 게스트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준비 중인 방송 출연과 함께 6월에는 국군 장병을 위한 '위문공연'은 물론 중국과 동남아 쪽의 공연도 동시에 준비를 해서 타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