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호텔경영학과 19학번 신입생 뱃지수여식 (사진제공=한호전)

호텔관광특성화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 관광경영학과정에서 19학번 신입생 뱃지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22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뱃지수여식은 한호전 호텔관광경영학과정 4년제 학사과정으로 한호전만의 전통적인 행사이며 신입생들에게 선배가 뱃지를 달아주며 책임감과 자긍심을 갖고 한호인으로 거듭난 것을 환영하는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순서는 학생 대표자 선서와 뱃지수여 순으로 진행되며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이사장 이하 학장 및 교수진이 직접 신입생들에게 뱃지를 수여하고 미래 호텔관광분야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해주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 4년제 호텔경영학과정 학생들은 한호전의 학사 뱃지가 갖는 의미로 서비스 분야의 최고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성장하겠다고 다짐했으며 앞으로 전통과 명예를 유지, 계승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Home Coming Day 행사 진행은 1시간으로 진행됐으며 격려사, 오리엔테이션 및 Q&A, Ice Breaking, 멘토링 행사, 만찬행사, 행사 마무리 및 안내사항 전달, 기념촬영 및 해산으로 시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은 졸업생들과 재학생들의 끈끈한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호텔관광분야에 다양한 유익한 정보 및 멘토링을 해주고 있다”며 “인사서비스, 호텔서비스 실무 및 컨벤션 연회실습 등 졸업 후 바로 실무에 투입되어 호텔관광분야 전문가로 성장하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서로 밀어주고 당겨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호전은 GCD 교육법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탐구하고 수업에 참여하도록 해오고 있다. GCD교육법은 G(Getup), C(Cheer up), D(Dreamup)의 약어로 학생이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학습 이해도와 성취도를 향상하는 교육법이다.

한호전은 호텔경영학과정, 호텔소믈리에&바리스타학과정, 호텔베이커리&카페경영학과정 , 호텔제과제빵학과정, 호텔조리학과정, 항공서비스학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과제빵자격증, 바리스타자격증, 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재학 중 가능하다.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유웨이어플라이 혹은 한호전 홈페이지에서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