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단 김민경 회장과 한빛단원들 / (사진)=한빛단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한빛단이 '2019 아세안 무대'를 향한 행보를 가졌다.

한복전문프로모션팀 한빛단(단장 김두천)은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아세안센터'를 방문해 아세안 시장의 관광한류 프로모션 출정을 다지는 기념 포토세션을 선보였다.

▲ (왼쪽부터) 오상영, 김진경, 성지윤, 정유경, 정예나 / (사진)=한빛단

이날 포토세션에는 한빛단 김민경 회장과 '2019 코리아한복미인선발대전' 수상자(정-성지윤, 패션상-김진경), 본선참가자(정유경, 정예나), '2019 스마일 퀸 코리아선발대회' 수상자(미-오상영) 등이 한빛단으로 함께 참여했으며, 한복은 실크루트가 협찬했다.

지난 2014년 출범한 '한빛단'은 인천아시안게임, 한국국제관광전, 광화문대사관의 날, 코리아그랜드세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천국제공항 등의 행사에서 메인 한복패션쇼를 선보인 바 있으며, 한복모델을 대표해 서울거리예술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류공연팀이다.

▲ 한빛단 김두천 단장과 한빛단원들 / (사진)=한빛단

한편, 한빛단은 다가올 상설공연을 시작으로 홍콩과 도쿄를 거쳐 추후 아세안 국가를 무대로 관광한류를 알리는 문화예술문야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