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독도 땅 밟기 및 천만일자리창출 부유한총재 취임식 및 해산 최수식화백 "신작품발표회"가 지난해 12월 월요일 오후 구로구민회관 대극장에서 약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행사는 아름다운 대한민국 동해의 절경! 독도를 수호하고 천만명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앞장서기 위한행사로, 독도수호국민연합. 독도시사신문. 해산한국화연구원. 꿈꾸는 삶. 원가몰플러스. 한국포크문화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뉴스프리존, 내외일보, 한국화보 일요신문이 함께했다.

독도수호국민연합 대표 화가 류신영박사(국제신학대학교 겸임교수)의 진행으로  신세대 트롯트3인방인 가수 박규리가 “당신은 쿵 나는 짝“ 노래로 식전 분위기를 띄웠다.

류신영박사는 “여기영토를 잃고잃어 한반도 좁은 땅 덩이에 정착한 민족이 있습니다. 그 민족의 선조들은 광활한 만주 벌판을 거친 숨결로 호령하던 기마민족 이었습니다. 그 민족의 후손들이 오늘날 또하나의 영토를 빼앗기려 하고있습니다. 훗날 후손들은 이렇게 애기할줄 모릅니다. 우리는 부끄러운 선조가 되지않기위해 조상이 물려준 금수강산을 잘지키고 보존하여 후손에게 물려주어야 할 의무가있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근봉 독도수호국민연합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을 계기로 우리땅인 독도의 중요성을 온 국민이 알았으면 좋겠다"고 전하고, 부유한총재 천만일자리창출국민연합 취임연설에서"'함께 잘사는 세상'을 만들기위해 지금까지 달려왔다"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2019년 황금돼지띠에는 융복합환승플랫폼 주)원가몰플러스의 직거래장터인 원가몰플러스 인터넷몰과 황금복돼지 1만개이상의소호점을 묶어서 우선 일차로 점포100개 발대식을 통해 일자리창출은 물론 유통혁신을 한국사회에 가져오겠다"며 "천문학적인 고용창출 효과 및 소비자 경제의 활성화로 국가경제에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일본에게 보내는 결의문 낭독에 나선 신현석 본부장은 "독도는 우리민족의 영혼이 담겨있는 동해의 한국 섬이다. 일본은 독도에 대한 헛된 욕심을 버려야 한다! 독도는 대한민국의 땅이다!"라고 목청껏 외쳤다.

고려대학교 최이락교수도 온국민 천만일자리창출을 꼭 이루어 달라고 전하기도했다.

한편, 이날 현석 국민배우가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운데, 나라사랑 독도사랑에 앞장서는 이근봉총재, 해산최수식화백, 탈렌트현석, 고려대 최이락교수, 가수이철식 등에 감사의 선물울 전했다.

이후 진행된 행사에서는 세계적 천재화가 해산 최수식화백 "신작품 발표회가"가 이어졌으며, 해산 수제자 화백 류신영박사(국제신학대학교 겸임교수)는 “해산화백님의 작품세계는 으스러진 뼈가루를 빠람에 날리우는 일이있어도 널브러진 육신을 저 소나무 가지에 걸어놓는 한이있어도 이땅에 독립운동을 하다가 숨이차서 50리 철길위에 코를 밖고 죽는한이 있어도 내나라 내땅만은 꼭 지켜야한다는 일렴하에 그림을 그려오셨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거상식품&원가몰플러스 아이원&원가몰플러스 팡팡아이그룹&원가몰플러스 업무협약식과 한국의 노벨평화상이라는 칭찬합시다 선행대상을 부유한총재 .가수 윤형주. 엠씨 뽀빠이 이상룡이 수상했다.

이어 탈랜트 현석, 국민 엠씨 송해, 가수윤형주, 가수 4월과5월, 둘다섯 가수이철식, 이웃음교수의 첼로 베사메무쵸, 신이 내린 목소리의 주인공" 가수 연정 등이 축하무대에 올라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천만일자리 창출과 해산 최수식화백 "작품발표회"를 개최할 것을 참가자들과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