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 주제

[뉴스프리존=김태훈 기자] "완전소화면 0칼로리입니다, 한달에 5kg 체지방 다이어트가 가능하죠."

오는 15일 2시 30분 일산서구청 대강당에서 '완전 소화'의 저자 류은경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류은경 강사는 "식사만 잘해도 건강하게 빠진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도 체지방만 빠지는 쉬운 다이어트의 비법을 알아보자"고 전했다.

이어 "몸의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마음의 건강"이라며 "현대인은 스트레스를 해결하지 못해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서 실패한다"고 꼬집었다.

또한 "마음의 독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감사효과나 좋은 말 등으로 마음의 영양관리도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강의에서는 심신의학적 측면에서도 상당히 많이 강조될 것이고, 책에 나온 내용보다 더욱 심도있는 내용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식문화라는 말이 있듯이 혼자 실천하기는 어렵다"며 "3-3-3 프로젝트로 친구 3명과 과일 3개, 3주 동안 실천하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 고양시민은 모두 날씬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류은경 강사는 완전소화 연구소를 운영하며 오랜 숙원이었던 암 없는 대한민국을 위해 바른 지식과 실천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