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하는 서울게임아카데미(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아카데미 자격으로 2019년 5월 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5일 전했다.  

플레이엑스포는 게임산업 분야를 선도하고 차세대 새로운 성장 동력사업으로 육성 및 발전시키기 위해 경기도와 성남시가 주최하고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주관하는 참여형 기능성 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국내최초의 사회문화 축제인 경기기능성게임페스티벌이다.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게임교육기관으로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게임원화학원게임3D그래픽학원프로게이머학원웹툰학원 등을 찾는 상담자에게 질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며,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본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일 무료로 예약 상담이 진행되며 프로게이머아카데미로 알려진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취업 및 학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