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김원규 기자] 세월호 참사 5주기를 하루 앞두고 자유한국당 전신인 새누리당 당시 국회의원을 지낸 차명진 전 의원이 15일,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막말을 쏟아냈다.

차명진전의원의 SNS 갈무리

세월호 유족을 상대로 이날 차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 쳐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먹고 진짜 징하게 해 쳐먹는다"고 일갈했다.

차 전 의원은 또 "그들이 개인당 10억의 보상금 받아 이 걸로 이 나라 학생들 안전사고 대비용 기부를 했다는 얘기 못들었다"며 "귀하디 귀한 사회적 눈물비용을 개인용으로 다 쌈 싸먹었다. 나 같으면 죽은 자식 아파할까 겁나서라도 그 돈 못 쪼개겠다"고 비난하듯 글을 작성했다.

이어 차 전 의원은 전날 자신의 SNS를 통해 "문제는 이 자들의 욕망이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며 "세월호 사건과 아무 연관 없는 박근혜, 황교안에게 자식들 죽음에 대한 자기들 책임과 죄의식을 전가하려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세월호 사건과 아무 연관 없는 박근혜, 황교안에게 자식 죽음에 대한 책임과 죄의식을 전가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차 전 의원은 지난 17대, 18대 국회의원을 지냈고으며 "보통 상식인이라면 내탓이오, 내탓이오 할텐데 이 자들은 원래 그런 건지, 아니면 좌빨들한테 세뇌당해서 그런지 전혀 상관없는 남 탓으로 돌려 자기 죄의식을 털어버리려는 마녀사냥 기법을 발휘하고 있다"며 "에먼 사람한테 죄를 뒤집어 씌우는 마녀사냥은 사회를 병들게 하고 해당자를 죽이는 인격살인"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한국당 경기 부천 소사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해당 글이 논란을 불러오자 삭제한 상태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