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아카데미는 농지와 같은 토지를 통한 고수익 및 노후대비 연금기법을 안내하는 무료특강을 준비하고 오는 5월 2일 저녁 7시부터 충정로역 한국경제신문 3층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농지114 운영자이자 행정기관에서 귀농교육 출강을 해 온 김영남 강사가 농지 및 토지를 통한 고수익 및 노후대비 연금기법 방법에 대해 안내하며, 연세미래교육원 문동진 강사는 부동산 경매 투자 또는 지분특수경매 투자비법 등에 대해 알려주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참가자는 경매관련 도서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경아카데미는 이와 함께 2019년도 ‘제1기 부동산경매 현장조사 및 입찰마스터과정’도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5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이론위주의 강의를 탈피하고 100% 현장학습에 중점을 두면서 실전감각을 키우는데 중점적으로 진행되며 현장학습 분석으로 바로 입찰 할 수 있는 수업방식에 현장학습 및 물건보고서 작성까지 진행되어 효과적인 물건분석을 가능케 한다. 현재 입찰대상 물건수업으로 수료 전 전원 입찰 실전과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물건검색부터 현장조사, 물건분석, 입찰, 명도까지 완벽한 지도로 이뤄진다.

교육 수료자들은 교수진을 담임제로 하여 자산관리 및 재테크를 지속적으로 지도 관리 받을 수 있고, 교수진이 엄선한 우량물건을 최우선으로 추천 받을 수도 있다. 경매 유료사이트 할인이나 경매컨설팅 우대 혜택은 물론 유명 강사가 진행하는 경매특강 및 세미나애도 무료로 우선 초대혜택이 제공된다. 수강생들에게는 강의용 특수교재 및 교수저자 집필도서가 무료로 증정된다.

한경아카데미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불경기 속에서 월급보다 더 많은 임대료 받고자 하거나 내 집 마련을 목표로 하는 경우, 은퇴 후 노후대비 및 건물주를 목표로 하는 경우 유용한 교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무료특강 및 부동산경매 현장조사 및 입찰마스터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은 한경아카데미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