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2009년 93만 88만명에서 2018년 104만 42만명으로 꾸준한 인구유입이 발생되고 있어 희소성 높은 중대형평형의 인기는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체 증가 및 지속적인 발전으로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경제도시로 성장중으로 미래가치가 우수한 편이다. 

‘하이파크시티 일산 신동아파밀리에’는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일대에 총 3316세대로 즉시 입주 가능하다. 2,3,4단지로 전용면적 129㎡~269㎡까지 다양하며 최고 36%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1,5단지가 1556세대로 대규모 아파트단지를 구축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구축했다. 특히 지하철 3호선 연장예정으로 덕이역 초역세권단지로 각광받고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무상확장을 포함하며 기본옵션으로 친환경 자재사용, 식기세척기, 빌트인냉장고, 음식물건조기, 정수시스템, 절수페달 등 무료로 제공된다. 

택지개발, 도시개발 등 풍부한 개발로 인해 생활환경이 우수하며 고양시 실리콘밸리 프로젝트사업, 고양일산테크노밸리, 대규모 방송영상콘텐츠밸리, 바이오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 및 투자가 진행 중이다.

근무시간단축, 워라벨문화 등 개인 시간이 많아지면서 서울에서 벗어나 주거의 편안함을 갖춘 대단지가 인기이다. 특히 ‘하이파크시티 일산 신동아파밀리에’는 단지 내 수영장, 실내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자유로, 제2자유로, 동서대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차량을 이용해 주변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경의중앙선 탄현역이 1㎞이내에 인접해 있으며 광역버스, 직행버스, 시내버스 등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 가능하다.

또한 GTX A노선 개통을 앞두고 파주~동탄까지 연결되며 일산 킨텍스~삼성역까지 18분대로 도달가능하다. 행신역이 KTX와 경의선 연계지점으로 KTX시발역으로 개발되며 대곡역세권 계획, 지하철 3호선 연장 추진 등 인구유입에 따른 교통망 확충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하이파크시티 일산 신동아파밀리에’는 최고 36%의 가격으로 최대 3억 5천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의 대단지 ‘하이파크시티 일산 신동아파말리에’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할인분양가 및 위치 등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