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갤럭시S10 5G 출시까지 성공적인 사전예약을 진행 한 삼성의 모든 스마트폰 기종에 구매 즉시 할인가를 적용해 구형 모델부터 최신형 모델까지 공짜부터 10만원대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핫버스폰’ 스마트폰 공구카페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공동구매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 S10e (에센셜) 모델은 이미 10만원대로 가격이 가파르게 떨어졌고 갤럭시S10 50만원대 갤럭시S10 플러스 60만원대로 한달이 조금 지난 상황에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5G 상용화를 시작하고 통신망에 문제가 제기되며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판매량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로 갤럭시S10 5G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갤럭시S10 5G 가격을 낮춰 40만원대 판매를 진행하고 구글홈미니와 슈피겐 정품 씬핏 케이스를 단독으로 증정하는 ‘핫버스폰’에서는 중고폰까지 다이렉트 보상진행을 하고 인터넷+IPTV 동시 가입 시 현금 65만원을 지급하고 있어 사실상 갤럭시S10 5G 모델을 0원에 구매가 가능해졌다.

또한, 구형모델인 갤럭시S8,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모델을 최대 100%까지 할인해 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대비해 갤럭시노트5 0원, 갤럭시노트8 10만원대, 갤럭시노트9 50만원대로 재고소진 차원에서 할인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는 모습이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가격도 40만원대로 떨어져 인기를 끌고 있지만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은 더욱 저렴한 기기를 찾으며 재고소진이 한창인 구형 모델인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모델로 몰리며 신청 접수가 3배 이상은 늘어 한주간 준비된 모든 재고가 소진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이처럼 높은 할인가가 적용된 모델은 월말까지 진행 후 마감이 될 확률이 높아 빠른 구매타이밍을 잡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갤럭시S10e 10만원대 가격할인 및 갤럭시S8, S9갤럭시노트5 무료 기획전은 ‘핫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