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틀비틀.

수원키즈카페 리틀비틀영통점에서는 황금돼지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키즈 카페 2시간 이용 10회권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가 커짐에 따라, 아이들의 부족한 활동량을 채워주기 위한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영유아의 경우에는 촉감을 통한 다양한 활동이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있어 적절한 놀이환경 설정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안전한 시설에서 다양한 놀이활동을 할 수 있는 리틀비틀영통점 키즈카페가 주목 받고 있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해당 시설에는 레이싱존, 편백존, 볼풀장, 터치스크린, 트램폴린, 주방놀이, 마켓놀이, 정글짐, 그물놀이, 낚시&캠핑존 등의 다양한 놀이시설과 교구가 마련돼 있다.

리틀비틀영통점은 아이들의 안전사고에 대비해 사각지대를 최대한으로 줄였고, 동선의 편의성을 고려한 내부 설계를 적용했으며 놀이존 구성은 시즌에 따라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입장 시 체온 체크 및 손 소독을 실시해 감기 및 기타 유행성 질환을 철저히 예방하고 있으며, 정기 소독 업체를 통해 주 1회 소독을 진행하고, 식품안전검사를 위탁업체를 통해 매달 점검하고 있다.

또한 리틀비틀영통점에서는 키즈 파티가 가능한 파티룸과 촬영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다. 파티룸 대여도 가능하고 백일상대여, 백일잔치 및 생일파티도 가능하다. 파티플래너가 고객이 원하는 컨셉에 맞게 현수막, 모형 케이크, 식기 세트, 풍선장식으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옵션으로는 사회자, 마술사, 레크레이션 등이 마련돼 있으며, 축하 동영상제작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