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최대게

최근 현대인들의 취미중 하나로 잡은 것이 있다면 ‘맛집 탐방’이다. 맛집탐방은 단순히 신체의 영양분 보충 목적이 아닌, 좀 더 삶을 즐겁게 영위하기 위한 수단으로 식사이상의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 입을 즐겁게 해 줄 한 끼의 식도락을 찾는다.

식도락 여행가들에게 만족을 줄 만한 여행지로는 속초가 있다. 속초 맛 집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속초 동명항 맛 집 ‘최대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여 식재료를 어획, 직수입하는 공수시스템을 이용하는 곳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양질의 식사를 할 수 있는 속초 동명항 홍게무한리필 맛집이다.

속초에서 홍게로 알려진 ‘최대게’는 매장에 설치된 대형 수족관을 통해 고객들이 눈으로 보고 식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메인메뉴인 킹크랩, 랍스타, 홍게, 대게를 주문하면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모듬회스끼(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등 17여 가지의 밑반찬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알맞은 곳이다. 

더불어 사이드메뉴로 게라면, 게딱지 밥이 마련되어 있어 게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타 업체와 달리 ‘홍게탕’을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메인메뉴 중 홍게는 무한리필이 가능해 가격대비 합리적이다.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대형 창고 운영 및 전국에 걸친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에 대게, 킹크랩, 홍게를 유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면서 식도락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그 중에서도 속초 동명항에 위치한 속초맛집 ‘최대게’에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