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입으로 접어들면서 1년 중 가장 많은 결혼식이 진행되는 웨딩성수기에 도달함에 따라 아직 예식준비를 하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더욱 서둘러야 하는 상태다.

하지만 자칫 서둘러 준비하다 보면 질적인 부분은 물론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데, 이에 강남 청담웨딩 전문업체 ‘율리아나 웨딩(대표 김미경)’은 비용과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출시한 ‘스드메88패키지’로 결혼식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있음을 전했다.

‘스드메 88패키지’는 현재 결혼준비체크리스트를 준비 중인 젊은 예비신부 사이에서 트렌드가 되고 있는 실속 있는 웨딩드레스를 추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한 패키지상품으로, 원단의 경우 일반 원단을 뛰어 넘는 고급원단 소재들을 사용하고 원석이 더해짐으로써 신부에게 중요한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한다. 또한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동시에 살린다는 면에서도 장점이 되고 있다.

여기에 신랑 턱시도,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도 포함되며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는 사진원판도 함께 제공되며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도 포함되어 스드메 부분에 있어서 따로 추가비용이 들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다. 가격 정찰제와 한복무료대여 등도 고유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스드메 88패키지’는 일반 웨딩을 준비하는 경우도 결혼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되지만, 유행이 되고 있는 스몰웨딩에도 적합한 패키지인 만큼 어떤 형태의 결혼식에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김미경 대표는 “장기적인 경기불황에 따라 결혼식도 알뜰하게 하는 추세이기에 이를 선도할 웨딩상품의 필요성을 느껴 기획하게 됐다”며 “금번 특가 이벤트는 론칭 초기부터 스드메비용 및 결혼준비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예약을 주시는 만큼 아직 스드메 결정을 못했다면 서두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은 4일(토)부터 6일(월)까지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을 열고 금번 패키지상품 및 다양한 웨딩상품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드메 88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셀프웨딩 초대전’ 참가신청은 율리아나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