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가 한창인 현재,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선물 같은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싶은 많은 이들이 속초를 방문했다. 속초를 비롯한 강원도 일대 해안도시는 저마다의 이색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속초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여행지로 꼽히는 만큼 가볼만한곳이 많다.

속초는 고성과 인접하면서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가 많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도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푸르른 자연경관과 함께 힐링이 가능하고 여러 맛집이 즐비해 맛있는 여행까지 가능한 곳이다.

여러 속초 동명항 맛집 중 동명항 초입에 위치한 ‘비치대게직판장’은 좀 더 특별함이 있다. 이곳은 신선한 대게 요리를 맛보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어획한 각종 게와 해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입품의 경우 직수입을 하여 유통으로 인한 가격상승을 막아 수입산 게 또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1층에 배치된 대형수족관은 고객들이 직접 대게를 초이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을 제공하며,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과 같은 15여가지 요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일부 스끼다시는 셀프바를 마련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메뉴 게라면으로 얼큰함까지 더할 수 있다.

동명항 초입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속초 동명항을 방문한 이들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곳은 ‘비치대게직판장’이다. 2층 이상부터는 동명항 앞바다를 조망하면서 식사할 수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하다.

수차례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는 속초 대게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관계자는 “방송에 소개되어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있는 만큼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도록 늘 최선을 다해 맛있는 게 요리와 스끼다시를 제공하고 있다. 속초 여행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변함없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 좋은 게, 합리적인 가격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네이버예약 시 10%할인, SNS인증 시 5~10%할인, 방문포장 시 할인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