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조상현어학원 

강남에 본원을 두고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개원 3년차에 접어든 ‘대치동 조상현어학원’은 2019년 6월 3일에 여름방학특강 SAT 토플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원장직강반 개강을 맞이하여 5월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미국대학 진학 컨설팅과 교재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송도 토플SAT학원 전문학원 “대치동 조상현어학원”은 해외 학생들의 방학일정을 고려하여 매주 새로운 교재로 6월 3일부터 월요일마다 개강한다.

SAT시험은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시간관리 및 공부 플래닝을 단기에서 장기까지 준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험이라고 전하고 있다. 

SAT, 토플 강사진은 대치동에서 인정받은 조상현원장과 아이비리그 출신 스타강사진으로 구성된다. SAT, ACT, TOEFL 분야에서 오랜 기간동안 강의한 영역별 전문 강사들이어서 SAT 최신 출제경향에 맞추어 수업함으로써 학생들의 강의만족도가 높다.

단기간 고득점 달성하도록 체계적으로 지도하고 수강생을 관리하는 차별화된 성적향상 및 성취도 분석을 통해 개개인의 학습방향을 설정한다.

사진제공=조상현어학원 SAT

SAT Reading SAT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Reading을 효율적으로 접근하기 위해서는 최신 출제경향과 문제풀이 Skill을 연습하는게 중요하다.

SAT 최근 경향을 분석해보면 ​암기식 문제가 줄어들고 비판적 사고력을 요구하는 문제 증가했으며 고난이도의 문제를 묻기 보다는 문맥에 따라 의미가 변할 수 있는 단어와 문장이 출제되기때문에 지문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 단어들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지문자체에 대한 분석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다. 

SAT Writing 한국학생들은 SAT Writing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훈련하는게 중요하다. SAT에서는 단순한 문법보다 Writing style을 파악하는 형태로 출제되기 때문에, 문단과 에세이의 구조 즉, 문단과 에세이가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연습해야한다.

새로운 Writing 섹션은 문단, 지문 안에 있는 단순한 문법 개념을 출제하기보다는 리딩에 기본을 둔 문맥상 적절한 문법을 물어보는 내용파악 문제도 출제된다. 라이팅 고득점을 위해서는 기본문법 지식이 탄탄해야 문법개념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따라서 필수적으로 기본 문법 개념들을 먼저 능숙히 익혀야한다. 기본이 약하면 정확한 답을 선택할 수 없고 결국 점수향상으로 이어질 수 없으므로 Writing문제를 풀면서 각 문제 유형 패턴을 파악해야 한다.

답을 고를 때는 선택지에서 오답을 제거하는 전략도 훈련하여 적용함으로써 효율적인 문제 풀이 방법을 스스로 파악할 수 있게된다. 

​총 10주동안 진행되는 대치동 조상현어학원 SAT, 토플 여름방학 특강 개강 시점은 1차 2019년 6월 3일, 2차 2019년 6월 10일, 3차 2019년 6월 17일이다.

매주 최신경향 SAT문제풀이를 진행하고 Actual Test를 통해서 수험생의 정확한 실력을 점검하며 틀린 문제에 대해서는 꼼꼼한 오답노트와 문제풀이를 통해서 SAT 고득점을 위한 탄탄한 실력을 쌓을수 있을 것이다. 

원장상담 예약과 SAT, 토플특강 프로그램문의와 커리큘럼 안내는 학원 전화와 송도 조상현어학원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