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10일 0시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아이즈는 데뷔 후 첫 싱글 앨범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내일(11일) 트랙 리스트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타이틀 프리뷰 영상,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아이즈는 타임테이블 공개에 앞서 지난 9일, 이번 신곡 콘셉트를 알 수 있는 단체 이미지와 타이틀 ‘에덴(EDEN)’의 모션그래픽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3일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이즈의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한다. 지난 2018년 5월 발표한 2번째 미니앨범 ‘엔젤(ANGEL)’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아이즈만의 색깔과 열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

한편 타이틀 곡 '에덴(EDEN)'과 수록곡 '안녕(Hello)'을 볼 수 있는 아이즈의 데뷔 첫 싱글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