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빈센트갤러리 외관.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신규 분양으로 입주 성수기를 맞아 분주한 모습이다.

여러 매장에서는 오랫동안 묵은 가구에 대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분주하게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빈센트갤러리에서는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친환경 소재라는 점을 고려해, 대표 원목 브랜드인 ‘바네스데코’의 스크래치 상품을 모아둔 대방출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파주운정가구단지 이벤트에서는 일산가구단지뿐만 아니라 부천가구단지에서도 관심을 갖고 있는 모양새다. 사용하는 데 있어 지장이 없는 스크래치 상품만을 엄선한 것으로, 알레르기성 질환자 및 노약자 그리고 좋은 가구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건강에 관심을 갖는 운정가구단지 소비자들이 늘면서, 저렴한 가구를 찾기보다 품질과 가격을 따져보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선택하고 있다.

부천가구단지 근처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1:1 맞춤 제작 배송하여 중간유통마진을 줄이고 거품 빠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A/S 시스템도 운영중이다”라고 밝혔다.

인천가구단지에서도 가까운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원목 침대와 식탁을 구매한 인천의 주부A씨는 “이사를 앞두고 여러 가구매장을 다니던 중 지인 추천으로 가서 구매했는데, 품질 좋은 원목 가구를 내 맘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 할 수 있는 것도 좋은데 평일 예약 방문 구매 할인으로 더 할인 받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남편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뿌듯했다.”고 전했다.

추가로 이번에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파주가구단지 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중에 있다.

만약 결혼, 입주, 이사 준비로 인해 가구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다양한 인기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