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G폰

갤럭시S10 5G, LG V50 5G 출시에 따라 5G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휴대폰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현재 각 제조사들은 5G 단말기 제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각 이동통신사도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는 추세이다.

세계 최초 5G 시대가 도래하면서 이전과 시장 자체가 달라진 양상을 띠고 있으며 휴대폰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휴대폰 온라인 스토어 ‘RG폰’에서는 휴대폰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갤럭시S10 5G를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인기 기종들까지 파격적인 가격 행보를 보이고 있다.

5G 단말기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LTE 구형 휴대폰까지 재고정리에 비상이 걸렸다. LTE 모델 중 갤럭시노트9를 30만원대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S10e를 10만원대, 갤럭시S10 및 S10+를 30만원대로 최저가로 판매 중에 있다.

가격 할인에 힘입어 제품 상태도 눈여겨봐야 할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떠한 이상도 없는 새 제품인 것은 물론 SKT, KT, LG U+ 등 국내 3대 통신사를 보유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9 등 가격할인에 대한 내용은  ‘RG폰’에서 확인할 수 있고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