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이 남자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아닌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어요. 나를 좋아하는 것 같아 기대하다가도 착각일까봐 주저하게 되는! 하지만 그 남자가 나와 함께 있을 때 이런 행동을 보인다면 나에게 호감이 있는 거에요! 주위에 이런 남자 있는지 한 번 찾아볼까요?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할 것들 : 나를 짝사랑 하는 그, 눈치 ♡

 

① 고개를 한 쪽으로 기울인 채 나의 이야기를 듣는다.

긍정적인 생각을 할 때, 고개를 기울이고 미소를 띄우는 행동을 해요.

 

② 눈이 마주치면 눈동자가 흔들린다.

좋아할 때 가장 티나는 곳은‘눈빛’이에요. 상대의 눈을 보면 ‘내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는지'‘나에 대한 호감이 있는지’등 많은 것을 알 수 있어요.

 

③ 대화중 횡설수설하거나 목소리가 커진다.
 

긴장하면 앞뒤가 맞지 않는 이야기를 하거나 목소리가 커지는 경향이 있어요. 또한 상대에게 인정받고 싶은 심리에서 목소리가 커지기도 해요.

 

④ 가만있질 못하고 한가지 행동을 반복한다.

손으로 머리카락을 꼬거나 얼굴, 또는 물체를 만진다면 100% 긴장한거에요.

 

⑤ 나보다 내 친구에게 더 친한 척한다.

두 가지 심리가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보다 편한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어색한 분위기를 쇄신하려는 심리거나 질투심을 자극해 반응을 보려는 이유에요.

 

⑥ 시시콜콜한 자기 일상을 얘기한다.

남자는 대화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 남자가 나에게 이것저것 얘기한다면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애쓰는 거에요.

 

⑦ 무심한 척 나에 대해 물어본다.

호감있는 사람에 대해 궁금한 것은 당연해요. 공통점을 이끌어서 대화를 이어나가기 위한 방법이에요.

 

어때요? 이런 남자가 주위에 있나요? 누군가를 좋아하면 자기만 모를 뿐, 주위 사람들에게는 다 티가 나죠.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는 방법은 마음을 숨기는 것이 아니라, 티를 내서 알게 하는 거에요. 만약 당신도 그에게 관심이 있다면 그 남자처럼 당신의 마음을 슬쩍 알려주세요!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