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광양시

[뉴스프리존=김재상 기자]전남 광양시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도군 일원에서 펼쳐진 ‘제24회 전라남도 장애인체육대회’에서 목표로 했던 종합 3위를 차지했다.

3,700여명의 시군 선수단이 참가해 20개 종목에서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룬 이번 대회에서 광양시는 금 32개, 은 31개, 동 21개로 종합점수 16,876점을 획득해 여수, 목포시에 이어 종합 3위에 올랐다. 특히, 육상 허성길, 박선희 선수, 당구 정선정, 이정민 선수, 역도 김진욱, 서민환 선수가 각 종목에서 3관왕을 차지했고, 배드민턴 이대한, 볼링 김은유, 육상 정정애 선수가 각각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종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조희수 체육진흥팀장은 “경기에 직접 뛴 선수는 물론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자원봉사자 등 선수단 전원의 노력으로 종합3위의 결과를 가져왔다”면서, “앞으로도 장애인의 체육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메달수상자 및 참가 선수를 대상으로 다음 달 9일 오후 5시 광양국민체육센터에서 격려의 자리를 마련 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