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봄의 감성을 담은 빅스 혁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빅스 혁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If Only’를 공개한다. 지난 1월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봄의 설렘을 담은 자작곡을 공개, 한층 짙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신곡 ‘If Only (Feat. 안다은 of 디에이드)’는 봄의 끝자락에서 두 남녀가 서로의 시점으로 함께한 지난봄을 돌아봄과 동시에 앞으로 펼쳐질 날들을 기약하면서 느껴지는 설렘, 그리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담고 있는 미디움 템포 듀엣송이다.

빅스 혁과 디에이드 안다은의 따뜻한 보이스가 어쿠스틱 기타의 매력적인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곡을 완성시켰다. 또한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달달하게 만드는 달콤한 가사가 멜로디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첫 디지털 싱글 ‘Boy with a star’로 자신만의 겨울 감성곡을 공개했던 빅스 혁이 봄의 감성을 담은 신곡 ‘If Only (Feat. 안다은 of 디에이드)’를 통해 보여줄 음악적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빅스 혁의 봄 감성이 담긴 두 번째 싱글 ‘If Only’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