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김무성 내란선동죄' 고발 기자회견.. '청와대 다이너마이트 폭파' 김무성은 내란죄…국민청원 20만 돌파

[뉴스프리존= 김선영 기자]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또,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 끝은 불행하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비난 했다. "지금의 정책 자기 소신만 지속할 경우 좌파 사회주의 성향의 소신만 강조하는 오만과 독선 정치를 계속하면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 끝은 불행할 것이라고 오랜 정치 경험을 가진 제가 말한다”며 거듭 문 대통령을 원색 비난했다.

이어 "서구에서 실패한 과거 사회주의 비극이 우리나라에서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며 '청와대 다이너마이트 폭파' 발언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열린 토론, 미래 : 대안찾기’ 토론회에서 “문재인 정부 2년을 겪어보니 좌파 사회주의 정책으로 국민 각층, 특히 서민 청년층 삶을 더 고단하게 만든 국정 참사의 2년이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이어 “문재인 정부가 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의 보완이 아닌 폐기로, 영원히 살지 못하게 땅에 묻어야 한다"고 이어 유토피아 같은 허구를 만드려고 하니 방법을 찾지 못하고 정권이 몰락하고 있다”며 문 정권이 몰락중이라고 주장하면서 “우리는 나라를 구한다는 의미에서 좌파 사회주의 정책 거부 운동을 맹렬히 펼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청와대 국청청원 게시판

이날 토론회에 함께한 정진석 의원도 "얼마 전 서울구치소에 가니 수감된 국정원 직원만 60~70명에 달했다. 이게 나라냐"면서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 한풀이가 언제까지 가야 하나"고 했다. 정 의원은 이어 "취임사에서 밝혔  던 '협치와 포용'은 민노총과 참여연대, 김정은에만 해당되고 민생 경제와 외교, 헌법은 철저히 외면하니 평가를 박하게 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사진: [평화나무] '김무성 내란선동죄' 고발 기자회견

한편, 지난 7일, 사단법인 평화나무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서울중앙지검에 "문재인 청와대를 폭파시켜 버리자"는 발언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을 내란 예비 음모, 선동 등 혐의로 고발했다.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은 "내란 선동 때문에 피선동자들이 어떤 행동에 나서야만 내란 선동의 죄가 생기는 것이 아니라 '선동' 그 자체에 죄를 물을 수 있을 것"이라며 "대법원 판례를 보더라도 명백한 선동"이라고 강조했다. 평화나무는 이날 고발에 시민과 후원회원 등 총 1036명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또한,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따르면 '4대강보 해체를 위한 다이너마이트를 빼앗아서 문재인 청와대를 폭파시켜 버리자'고 주장한 김 의원을 내란죄로 처벌해야 한다는 국민청원에는 13일 저녁 참여자가 20만명을 넘어섰다. 이에 따라 청와대는 공식답변을 내놓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