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화활동 실시.ⓒ거창군

[뉴스프리존,거창=정병기 기자]경남 거창군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병길)는 지난 14일 거창읍 동천 일원에서 주민자치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쾌적한 마을환경 가꾸기의 일환으로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도하여 주민의식을 갖고 거창읍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시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주민자치위원과 거창읍사무소 직원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도로변, 하천에 방치되어있는 폐비닐, 농약빈병, 부직포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김병길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스스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의미가 있었고, 앞으로도 거창읍의 깨끗한 환경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이규홍 거창읍장은 “매년 쾌적한 거창읍을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하여 봉사하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이 같은 노력이 청정 거창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도 노래교실 등 5개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알차게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 서비스의 날 운영, 작은 음악회 개최, 야외 영화관 운영 등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