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가수 티파니 영(Tiffany Young)이 올여름 국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트랜스페어런트아츠(Transparent Arts)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월 3일 티파니 영의 국내 단독 콘서트 ‘Solo Concert in Seoul’ 개최 소식을 알리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공연은 티파니 영이 3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로,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한 티파니 영의 무대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미국 활동에 돌입한 티파니 영은 지난 2월 첫 미국 EP앨범 ‘립스 온 립스(Lips On Lips)’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능력치를 자랑했다.

지난 3월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2019 아이하트라디오뮤직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s)’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베스트솔로브레이크아웃(Best Solo Breakout)’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티파니 영의 국내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및 관련 정보는 추후 소속사 트랜스페어런트아츠(Transparent Art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트랜스페어런트아츠 (Transparent Arts)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