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KCON 2019 JAPAN' 무대에 첫 출격한다.

소속사 RBW는 "원어스가 오는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KCON 2019 JAPAN'에 처음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KCON'은 2012년부터 햇수로 8년째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처 컨벤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하는 공연인 만큼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데뷔 4개월 차 신예 그룹 원어스가 'KCON 2019 JAPAN' 마지막 날인 19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이날 원어스는 29일 발표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P'의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가 하면, 강렬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 1월 데뷔 앨범 'LIGHT US'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원어스는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로 데뷔와 함께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차세대 K팝 유망주로 자리잡았다. 

한편, 원어스는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펼쳐지는 'KCON 2019 JAPAN'에 출연한다.

(사진)=RBW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