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변성재 기자] 히어로 챔피언 벨트를 원하는 전국의 입식 격투가들이 경남 김해로 모인다.

내달 22일 토요일, 경남 김해시 김해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 HERO SEASON 04(2019 히어로 시즌 04)"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김해무에타이협회와 히어로가 주최, 제이와이멀티짐과 영남무에타이협회가 주관하며, 김해시와 김해시체육회 HERO가 후원하는 올해 4회째 맞이한다.

히어로측은 지난 19일 일요일, 주관사 제이와이멀티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롭게 제작된 히어로 챔피언 벨트를 선보였고, 흰색과 검은색 버젼의 두가지 벨트를 공개했다.

경남 김해 랜드마크로 우뚝 선 입식 격투기 히어로(Hero/ 최종윤 대표)는 베테랑 입식 격투가 '스나이퍼' 최종윤 대표가 설립한 입식 격투기 이벤트로 경남과 영남을 주측으로 한다.

히어로는 경남과 영남, 호남을 시작해 서울과 경기도,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입식 격투기 발전과 화합을 목표로 수 많은 국내 단체들과 협업하며 대한민국 입식 격투기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최종윤 히어로 대표는 "대회가 한달 앞으로 다가왔고, 본 대회를 앞두고 히어로 및 김해무에타이협회 관계자분들, 선수 여러분들께서 많은 고생을 해주셨다. 이자릴 빌려 감사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최 대표는 "챔피언 벨트는 선수가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이라 생각한다. 우리 히어로는 선수의 입장에 먼저 생각해 더 보다 좋은 조건과 멋진 시합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히어로는 22일, 1부로 "2019 김해무에타이 협회장배& 전국 무에타이 대회"를 시작으로 오후 2부로 "2019 HERO SEASON 04& -57kg FEATHER WEIGHT ONE DAY TOURNAMENT"가 열릴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