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이트로]

콜센터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인 마이트로가 콜센터 운영에 필수 요소인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와 새로운 고객 관리 기능이 결합된 통합 서비스 “마이 티엠”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 티엠”은 IP교환기, IVR, 녹취, 콜백, 콜라우팅 등 기본 CTI 인프라 및 상담프로그램 외에 DB분배, 주문이력, 결제, 배송, 통계/분석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CRM기능도 강화해 구매 제품별, 고객 성향별 맞춤형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상담유형, 고객유형, 주문상품, 상담내용을 바탕으로 키워드별 기존 고객을 재타겟팅 할 수도 있다.  

그동안 콜센터 통합 솔루션은 구축비용 부담으로 중견기업 정도에서 주로 사용해 왔으나 마이트로가 클라우드 방식으로 “마이 티엠”을 출시함에 따라 이제 중소형 콜센터도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콜센터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이트로 이승렬 대표는 “단순히 콜센터 솔루션 기능으로서의 기술 향상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며 "고객이 보유한 컨텐츠를 더 가치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고객을 케어하는 다양한 방안을 솔루션화 하는데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마이트로는 2009년 설립되어 All-in-One CTI 솔루션을 개발, 컨텍센터 구축사업 및 솔루션 ASP사업을 하는 전문기업으로 이번에 CTI기능과 더불어 체계적인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CRM 툴을 결합한 통합 서비스를 개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