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NINETY NINE. FC와 리틀드래곤즈 순천지부 운영협약식 [사진제공=전남드래곤즈]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가 NINETY NINE. FC (99.FC, 감독 김평필)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어린이축구교실인 리틀드래곤즈 순천지부를 운영하기로 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순천 지역에 좀 더 체계적인 축구교실 운영시스템을 정착시키고, 지역민들의 축구 관심도 증대 및 전남드래곤즈의 팬 확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순천 지역 축구 인재를 조기에 발굴, 육성하여 전남드래곤즈 U-15팀 뿐만 아니라 지역의 축구팀과 협업하여 체계적으로 지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전남드래곤즈에서는 리틀드래곤즈 순천지부의 활성화를 위해 프로 선수들이 참가하는 축구클리닉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순천지부 회원들을 초청하여 경기 관람 기회 제공 및 플레이어 에스코트 참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8년 창단한 NINETY NINE. FC는 순천지역에서 유일한 프로 선수 출신 지도자들이 회원들을 지도하고 있는 축구아카데미이다. 특히 NINETY NINE. FC 김형필 감독은 전남 유스 출신으로 전남, 부산, 경남에서 프로 선수 생활을 한 엘리트 축구인이다.

업무협약을 통해 리틀드래곤즈 순천지부를 운영하게 된 김형필 감독은 “제 고향인 순천에서 축구 꿈나무들을 지도하게 되었다. 특히, 제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준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하게 되어 더 기쁘다. 앞으로 순천 지역에 많은 축구 꿈나무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 이를 통해 전남드래곤즈의 팬들도 많이 생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