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아동에 서비스 요금, 학원비 할인 등 후원에 감사의미 전달

사진: 하남시

[뉴스프리존 하남=최문봉 기자] 김상호  하남시장은 지난 21일 시청 상황실에서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협약기관을 대상으로 인증 현판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호림태권도, 동양합기도, 대교눈높이, MG하남새마을금고, ㈜태금, ㈜신용종합광고, 조성란무용학원, 연세365소아청소년과, 풀잎문화센터, ㈜스포츠몬스터하남 등 56개 기관 대표가 참석했다.

이들 기관은 하남시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정서·교육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에 소요되는 경비를 무상 지원하거나 일부 비용을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 한해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연인원 13,054명을 지원한 바 있다.

김상호 시장은 인사말에서 “드림스타트가 개소한지 7년이 되었는데 그동안 우리시 아이들의 후원자와 가족으로 함께 해주신 후원기관·협약기관 대표님들을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라며,“그동안 아이들에게 희망의 사다리가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호 시장은 “학원비, 심리치료비, 물품후원, 예방접종 등을 지원하며 세심하게 채워 주셨다”며,“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것 자체가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시는 분들이시지만, 하남시는 당연히 이를 기억해야 하기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 드림스타트는 지역 내 개인, 단체, 기업 등이 관내에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협약에 동참함으로 아동들에게 교육지원, 건강관리, 정서지원, 문화체험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