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에덴(EDE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0시 아이즈 공식 SNS을 통해 내일(23일) 발매되는 신곡 ‘에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화려한 조명 속에서 열정적인 연주를 펼친 우수의 드럼 사운드로 시작한다. 이어 아이즈 멤버마다 자신의 색깔을 살린 분위기에 연주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리더 현준은 강렬한 화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자연스레 기타 퍼포먼스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이틀 곡 '에덴'은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기쁨', '낙원'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에덴'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곡이다.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를 통해 신나고 경쾌하게 풀어낸 컴백 곡답게 보컬 지후가 ‘We Fly(위플라이)’를 외치며 샤우팅 음역대까지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신곡 '에덴'의 뮤직비디오는 히트메이커 '쟈니브로스' 소속인 이사강 감독의 연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저 영상의 공개로 1년 만에 컴백하는 아이즈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졌다.

한편, 아이즈의 데뷔 첫 싱글앨범 ‘리아이즈’ 팬 쇼케이스는 내일(23일) 오후 8시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