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CLC), 'ME(美)'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 공개...'카리스마 넘치는 시크美'
상태바
씨엘씨(CLC), 'ME(美)'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 공개...'카리스마 넘치는 시크美'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5.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멋짐과 예쁨이 공존하는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엘씨(CLC)는 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ME(美)'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씨엘씨(CLC) 멤버들은 금장 장식이 포인트인 네이비색 재킷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 싱글 'ME(美)'는 지난 1월 발매된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노원)'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씨엘씨(CLC)가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씨엘씨(CLC)는 지난 18일 열린 2019 드림콘서트에서 신곡 'ME(美)'의 스포일러 무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바 있다.

한편, 씨엘씨(CLC)의 디지털 싱글 'ME(美)'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