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건설(건축·토목)공사 설계 용역 업체 간담회 개최
상태바
거창군, 건설(건축·토목)공사 설계 용역 업체 간담회 개최
  • 정병기 기자
  • 승인 2019.05.2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은 지난 24일 거창 창포원에서 건설공사 설계 용역 업체와 관계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거창군

[뉴스프리존,거창=정병기 기자]경남 거창군은 지난 24일 거창 창포원에서 건설공사 설계 용역 업체와 관계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차질없는 공사추진을 위해 사전 기초조사를 충실히 행하여 내실있는 설계를 통해 부실 시공 근절, 설계 변경 방지, 계약 목적물의품질확보, 환경 보존 대책 등 설계 용역업체의 역할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이었다.

이광옥 부군수는 청렴도에 대한 시책을 홍보하면서 “건설공사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청렴은 곧 국가경쟁력이다. 이를 위해 건설인 여러분이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전정규 건설과장은 설계 실무요령 교육과 설계품질확보에 적극 협조를 구하고 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했다. 또한, 읍면장님들께는 주민편익사업 추진에 있어 주민불편이 없도록 공사 관리 감독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하면서, 각종 건의사항은 적극 추진하여 군민불편을 최소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창군은 건설공사 설계 업체들과 호흡을 맞추어 청렴한 거창 건설과 공사품질 확보로 선진 건설 행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