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 MV 티저 공개...몽환적+카리스마 매력 발산
상태바
원어스,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 MV 티저 공개...몽환적+카리스마 매력 발산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5.2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어스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 6인 6색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복을 입은 멤버들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해가 지는 노을빛을 받아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와 함께 '태양이 떨어진다'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 부분의 일부가 공개되며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는 29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이후 약 4개월 만으로,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자랑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LIGHT US'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앞으로의 시작을 그렸다면, 이번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이상향으로 힘차게 나아갈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담아낸다.

앞서 원어스는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했다. 특히 멤버 레이븐과 이도는 이번 새 앨범에도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新 완성형 아이돌'로서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는 바, 새 앨범 성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펀, 원어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RBW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