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어스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 6인 6색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복을 입은 멤버들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해가 지는 노을빛을 받아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와 함께 '태양이 떨어진다'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 부분의 일부가 공개되며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는 29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이후 약 4개월 만으로,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자랑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LIGHT US'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앞으로의 시작을 그렸다면, 이번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이상향으로 힘차게 나아갈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담아낸다.

앞서 원어스는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했다. 특히 멤버 레이븐과 이도는 이번 새 앨범에도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新 완성형 아이돌'로서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는 바, 새 앨범 성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펀, 원어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RBW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