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BTS부터 NCT까지 매시업 영상 화제...완벽한 칼군무 '눈길'
상태바
골든차일드, BTS부터 NCT까지 매시업 영상 화제...완벽한 칼군무 '눈길'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5.2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매시업 댄스 커버 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0시 골든차일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케이팝(K-POP) 보이그룹 매시업(MASH-UP)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깔끔한 동선과 각도로 칼군무를 선보였으며,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BTS(방탄소년단)의 ‘피땀눈물’을 비롯한 EXO(엑소)의 ‘콜미베이비(Call Me Baby)’, 세븐틴 ‘붐붐’, GOT7(갓세븐) ‘네버에버(Never, Ever)’, NCT U ‘보스(BOSS)’ 다섯 팀의 히트곡이 매시업 된 커버는 지난 18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 ‘제25회 드림콘서트’ 오프닝 무대에서 선보인 스페셜 곡이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지난해 12월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메인보컬 홍주찬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오랜만에 공식 영상에 밝고 건강히 등장한 모습에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최보민 주연의 웹드라마 ‘에이틴2’, 화보 촬영 등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