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장애인단체 등 찾아가는 선행을 주최하는 단체 '좋은 친구들'의 나눔 한마당. 디아이피, 인스타, 신윤성 등이 출연

'좋은 친구들' 주최 불우이웃 돕기 일일 나눔 한마당 안내문 / 좋은 친구들 제공

좋은 친구들(회장/김인배, 고문/신영학)이 주최, 주관하여  진행하는 '좋은 친구들 불우이웃 돕기 일일 나눔 한마당'이 오는 6월 12일 정오 12시에서 밤 10시까지 상락원(강남구 역삼동)에서 펼칠 예정이다.
 
[뉴스프리존= 강병준기자]  이날 불우이웃 돕기 나눔 한마당에는 새누리당 이주영 5선 국회의원(전, 해양수산부 장관)과, 이경재 전. 국회의원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참여 예정이며,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회장/신영학, 중국 화인 TV 한국지사장)에서 봉사공연을 준비 중이다.
 
좋은 친구들 행사에 참가하는 인터비디 공연팀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연은 22일 'FIZZ'의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 디아이피(D.I.P)를 비롯해서 7인조 걸그룹 인스타, 나루와 머루, DO직구 등의 인터비디 소속 가수가 진행을 하며 좋은 친구들 회원 그리고 각계각층의 약 500여 명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나눔의 실천을 함께 할 예정이다. 
 
'좋은 친구들' 기획 사무국에서는 "12일 운영해서 창출된 수익금은 서울소년원과 소년소녀가장 돕기 등 열악한 환경에 처한 고아원을 돕는 데 사용하기로 했다."고 훈훈한 소식을 덧붙였다.
 
좋은 친구들 행사에 참가하는 인터비디 공연팀 /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좋은 친구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와 앞으로도 매년 독거노인, 장애인단체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기로 했으며, 올해 연말 또는 내년 초에는 대규모 불우이웃 돕기 나눔 문화한마당 바자회도 준비하고 있다.
 
'좋은 친구들'은 나눔과 봉사를 모토로 인맥 교류, 친목, 친교, 비즈니스 등.. 전국 및 해외의 각계각층의 리더급들로 약 500명의 회원들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강병준 dzzzing@nate.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