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이서연의 소소한 행복이 느껴지는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9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서연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콘셉트 영상은 무표정한 얼굴로 책상에 앉아 따분하고 지루해하는 듯한 이서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이서연은 안경을 착용하고 본격적인 힐링에 나섰다. 침대에 누워 자유분방하게 만화책을 보다가 컵라면을 먹을 준비까지 하는 등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박지원, 장규리, 백지헌, 노지선에 이어 이서연이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의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영상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바라보기만 해도 상쾌한 힐링이 느껴지는 ‘프톤치드돌’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