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양지회, 노인복지관 방문지역 어르신들에 즐가움 선사

광양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양지회(지회장 나광진)에서 광양노인복지관, 중마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다채로운 효도공연 펼쳐/ⓒ광양시

[뉴스프리존,광양=이동구 선임기자] 광양시는 지난 29일 가정의 달을 맞아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양지회(지회장 나광진)에서 광양노인복지관, 중마노인복지관을 방문해 5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효도 공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재능기부로 이뤄진 이 날 행사에서는 가수 나광진, 김재연, 정서영, 초연 씨의 노래 공연과 천기현 씨의 색소폰, 난타 등 다채롭고 흥겨운 공연이 펼쳐져 지역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이 되었다.

나광진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양지회장은 “내 고향 어머님, 아버님을 모시고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나눔 봉사활동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숙좌 사회복지과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 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효도 공연을 열어주신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양지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