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변성재 기자] '더 엑스퍼트' 이승현(엑스퍼트 짐)와 '비밀병기' 서영택(안양 건무원)의 격전이 시작된다.

이승현와 서영택은 내달 22일, 경남 김해시 김해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입식 격투대회 "2019 HERO SEASON 04(2019 히어로 시즌 04)"에서 전면 승부를 펼친다.

히어로 시즌4는 김해무에타이협회와 히어로가 주최, 제이와이멀티짐과 영남무에타이협회가 주관하며, 김해시와 김해시체육회, '격투 의류 브랜드' 루키투블랙(ROOKIE2BLACK)이 후원한다.

경남 김해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히어로(Hero/ 최종윤 대표)는 매년 1회 정기적은 흥행을 펼치고 있으며, 1세대 입식 격투가 '스나이퍼' 최종윤 대표가 설립한 영남권 대규모 입식 격투대회로 알려졌다.

이번 대회는 오전 "2019 김해무에타이 협회장배& 전국 무에타이 대회"를 시작해 오후 2부로 "2019 HERO SEASON 04& -57kg FEATHER WEIGHT ONE DAY TOURNAMENT"가 진행될 예정이다.

1일 토요일, 히어로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히어로 시즌 04 제4경기 57kg 페더급 원 데이 토너먼트 4강전에 '더 엑스퍼트' 이승현과 '비밀병기' 서영택의 대진카드를 확정 발표했다.

B블록 57kg 페더급 원 데이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더 엑스퍼트' 이승현은 KAMA, KTK, AFC, 대무협 등 국내 입식 격투대회에서 활동한 탑 파이터다. 날카로운 컴비네이션 공격이 특기며, 28전 22승 6패를 자랑한다.

'비밀병기' 서영택은 안양 돌격대장으로 통한다. 서울 수도권을 시작으로 영-호남 중소 입식 대회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화끈한 타격을 가진 소유자로 알려졌다.

2일 일요일, 본 뉴스프리존과 인터뷰에 이승현은 "히어로 무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최근 많은 격투단체가 생겨나면서 우리 입식 선수들이 활동할 수 있는 영역의 폭이 넓어져 너무나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히어로 57kg 페더급 챔피언 벨트 주인공은 바로 나 '더 엑스퍼트' 이승현이다. 히어로 대회의 주인공이자, 벨트는 내 것이 될 것이며, 하룻동안 두 경기를 치뤄내지만 목표는 하나다. 바로 빛나는 챔피언 벨트 생각뿐이다"고 밝혔다.

최종윤 히어로 대표는 "이승현 선수와 서영택 선수의 창과 방패 대결이 시작된다"며 "본 대회의 메인이벤트인 57kg 페더급 원 데이 토너먼트에 두 선수 모두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 시즌4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제이와이 멀티짐 카페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