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커피바리스타학과를 체험할 수 있는 ‘미리보기 체험학습’ 개최 예정(출처: 한호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바리스타전문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오는 6월 15일 토요일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미리보기 체험학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커피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문 바리스타가 되려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바리스타학과로의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러나 전공의 특성상,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를 고민하는 학생들이 있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한호전 커피바리스타과 과정에서는 바리스타과의 대학과정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바리스타대학 과정의 커피 교육을 학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호전 커피바리스타학과 미리보기 체험학습’에서는 커피의 기본인 에스프레소 추출부터, 라떼 아트, 핸드드립, 메뉴 제조 등 커피의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실습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바리스타학교에 진학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의 신청이 증가하고 있으며, 학부모님들도 함께 참석하여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미리보기 체험학습은 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 뿐 아니라, 와인소믈리에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과 과정,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경영학과 과정, 카지노딜러과 과정, 항공운항과 과정 등 모든 전공에 대한 체험학습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별도의 신청비나 체험비는 없으며, 각 학과 과정에 대한 진학을 희망하거나 꿈꾸는 학생들은 누구나 지원하고 체험학습에 참여할 수 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한호전은 현재 2020년 신입생 선발 모집이 이루어지고 있다. 내신이나 수능의 반영 없이 적성검사와 면접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는 ‘입학사정관제’를 도입해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바리스타학교 한호전 지원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