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네트웍스 ‘농촌사랑나눔 봉사단’ 협력으로 진행

함평농협-NH 네트웍스-함평읍, 취약계층 전기에너지 서비스 지원·봉사 실시

[뉴스프리존,전남= 이병석 기자] 함평농협과 NH 네트웍스, 함평읍은 지난 4일 함평읍 수호리에 위치한 다문화․다자녀 가정을 방문해 ‘전기에너지 서비스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함평농협과 NH 네트웍스 ‘농촌사랑나눔 봉사단’의 협력 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함평읍 맞춤형복지팀의 대상가구 추천에 의해 이뤄졌다.

이날 봉사단은 방, 화장실, 현관 등에 설치된 총 11개의 전등을 전부 LED 전등으로 교체했다.

특히 관내 취약계층 대상가구에 계량기함과 주택용 분전반을 새로 마련하고 너저분하게 널려있던 노후 전기 배선도 깔끔하게 교체·정리하여 혹시 모를 감전 사고를 사전에 예방했다.

대상가구 A씨는 “이제야 아이들이 환하고 안전한 집안에서 맘껏 공부할 수 있게 됐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천성섭 함평농협 조합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평읍과 연계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역민과 상생하는 농협의 가치를 적극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농협과 NH 네트웍스 농촌사랑나눔봉사단은 이날 함평군 신광면 동정리에 거주하는 장애인 부자 가구에도 전기에너지 서비스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