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전광훈 회장은 지난 8일 ‘문재인 대통령 은 하야하라’는 시국선언을 홈페이지에 올려 또 다시 논란이 일고 있다.

한기총 전광훈 회장

전광훈 회장은  지난 5일  한기총 홈페이지에  “문재인은 자신의 잘못된 신념으로 전 국가와 국민에게 북한 공산주의 이념인 주체사상을 강요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문재인 대통령의 하야와 대한민국 바로세우기를 위하여 우리 한기총이 지향하는 국민운동에 함께 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시국선언문을 게재했다.

또한 전광훈 회장은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현명한 5000만 국민들이 독일 히틀러의 폭력적인 역사를 교훈 삼아 연말까지 문재인을 하야시키고, 남북의 자유 민주국가 통일을 이뤄 대한민국을 세계 1등 가는 나라로 만드는 일에 참여해달라”고 요구했다.

또  전광훈 회장은 “한기총은 문재인 대통령이 하야할 때까지 청와대 앞에 캠프를 치고 1일 릴레이 단식 기도회를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전광훈 회장은 “저의 심정은 히틀러의 폭거에 저항하며 독일과 유럽의 평화를 지키려고 노력했던 본회퍼와 같은 심정이다”라며 “문재인의 주사파 주체사상의 강요는 한반도뿐 아니라 세계사 앞에 다시 한번 비극의 역사적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분명하기 때문에 생명을 걸고 문재인을 책망하기로 작정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광훈 회장의 막말 논란이 계속되면서 한기총 내부에서는 전 회장의 사퇴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거세지고 있다.

이번  전광훈 회장의 시국선언문과 관련해 ‘한기총을 사랑하고 기도하는 모임’ 소속 총회 대의원 145명은   “전광훈 회장은 한기총 대표회장직을 내려놓고 재신임을 받든지, 정치가가 돼라”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자료출처: 한기총 홈페이지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