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인명사전에 등재된 김종국 교수(출처: 숭실대 평생교육원 정보통신전공)

숭실대 평생교육원 정보통신전공 김종국 교수는 세계 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2017 알버트 넬슨 평생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종국 교수는 이번 수상으로 마르퀴즈 후즈후의 전문가 데이터 베이스 (Marquis Biographies Online(MBO)에 대한 독점 액세스 혜택을 받게됐다.

이에 따라 김종국 교수 소속의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수업을 듣는 최모 재학생은 "전공 자체에 대한 자부심도 학업에 대한 자신감도 늘어나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김종국 교수는 통신 및 신호처리, 음성정보처리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오고 있으며 현재 국제저널 심사위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평가위원,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평가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숭실대 평생교육원 정보통신전공은 김종국 교수 아래 IT관련 전문가를 활발히 양성중이다. 졸업 후 IT사업부 또는 시스템 보안회사, 전산실, 연구소, 정부기관 등 정보통신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고 학사학위를 취득함으로 편입 및 대학원 진학 과정도 연계교육 중이다.

내신, 수능 반영없이 인적성 면접으로 지원 가능하며 수시,정시 지원횟수와는 관계 없기 때문에 고3 졸업예정자 및 동등학력자 대상으로 2019년 가을학기 신편입생 및 2020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